CAFE

[스크랩] [기타]말랑이 왁뿌 슬랑이 같은 일회성 놀이 유행 안 했으면 하는 달글

작성자너로끗|작성시간26.06.18|조회수11,575 목록 댓글 57

한 번쓰고 버려지는 방대한 쓰레기들 환경오염 엄청날 듯
그 많은 쓰레기들 우주로 버릴 수도 없고 땅에 뭍혀야하는데
땅 물에서 자고나란 농수산물 모두 우리 몸에 들어온다고 🥹 🌎....

다들 제로웨이스트 다시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19 진심 별로임ㅠㅠ쓰레기 어마어마... 저거 타기는 하는 거야?
  • 작성자평생소원이옥수수 | 작성시간 26.06.19 한번도 산적도 없고 사고싶지도 않음 일회성이라는거 알고 개놀램..다들 환경 생각은 안하는지 ㅜㅠㅠ 다덜 영구적인 키캡을 하시라구요...
  • 작성자촤일디쉬감비노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공감
  • 작성자탐사수우유 | 작성시간 26.06.19 와ㅏㅏㅏㅏ 나도맨날이생각함
  • 작성자틀니국민 | 작성시간 26.06.23 나도 ... 일회용 실화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