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디지몬 vs 포켓몬

작성자이나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3,936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youtube.com/shorts/0pmgj17cj7w?si=II0YohLDPQS9zpsM

 

 

 

 

 

 

1. 디지몬은 포켓몬과 다르게 한명만 데리고 다닌다 (의리있음)

2. 우리는 친구라면서 포켓몬은 겸상안하지만 디지몬은 겸상함

3. 포켓몬은 트레이너, 디지모은 선택받은 아이 아예 퀄이 다르다

4. 포켓몬은 언제든지 항상 옆에 있지만 디지몬은 기한이 있어서 더 소중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19 일단 디지몬은 말을 하잖아!
  • 작성자감자다다 | 작성시간 26.06.19 포켓몬은 다치면 포켓볼에 들어가면 되잖아..
    디지몬은 죽어..
  • 작성자암마 | 작성시간 26.06.19 포켓몬도 슬픈장면 우정장면 많아 포켓몬도 좋음 그치만.. 디지몬은.. 디지몬은....! 나 아직도 디지몬 보면서 울어ㅠ
  • 작성자dduug | 작성시간 26.06.19 디에리 한쳐먹게되,,
  • 작성자know waves | 작성시간 26.06.19 난 디지몬 더 좋아했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