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vs 포켓몬 작성자이나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의 집이죠 작성시간26.06.19 엔젤몬이 알로 돌아간 한맺힘을 아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MAMOTO KYOKA 작성시간26.06.19 ㄷㅈ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서준비생 작성시간26.06.19 디지몬은 좀 슬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19 포켓몬은 주인과 잡힌몬스터라는 느낌인데(상하관계)디지몬은 뭔가 처음부터 친구고 서로가 서로뿐인 선택이라는 느낌이지 (평등관계)포켓몬은 그나마 지우랑 피카츄가 평등관계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폰지밥할아버지 작성시간26.06.19 디지몬은 아짓도 어드벤처 여기저기서 볼수있는데 포켓몬은 무인편 못보죠? 디지몬은 친구디지몬하고 밥 나눠먹고 편의점음식 나눠먹는데 포켓몬은 사료 먹죠?디지몬은...!디지몬은...!포켓몬 무인편 못봐서 그런거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쟝없냐 불쟝 작성시간26.06.19 디지몬은 울게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택관리사 작성시간26.06.19 디지몬보면 아직도 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넛 작성시간26.06.19 닥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릴리 쿠키 작성시간26.06.19 디지몬은 한쳐먹게돼.....태어날때부터 날 만나기 위해 기다렸다고 하고 무슨 일이 있어도 끝까지 날 믿어주고 따라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랍라 작성시간26.06.19 그치만 디지몬은 못생겼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죠 작성시간26.06.19 일단 디지몬은 말을 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다다 작성시간26.06.19 포켓몬은 다치면 포켓볼에 들어가면 되잖아..디지몬은 죽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9 포켓몬도 슬픈장면 우정장면 많아 포켓몬도 좋음 그치만.. 디지몬은.. 디지몬은....! 나 아직도 디지몬 보면서 울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duug 작성시간26.06.19 디에리 한쳐먹게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now waves 작성시간26.06.19 난 디지몬 더 좋아했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