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피곤할때 안자고 폰만지게 되는 악순환.twt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8|조회수21,455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witter.com/redredMinS/status/1164779238404182016?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혼탁후 | 작성시간 26.06.19 나야..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19 ㅠ..
  • 작성자내가 부탁했잖아 | 작성시간 26.06.19 업무가 몰리고 쌓여서 스트레스 받는데 업무를 줄일 수도 없고....
  • 작성자내가더잘할게는개뿔나만한사람없다 | 작성시간 26.06.19 맞아. 퇴근하고 운동하고 씻고 장봐서 돌아오면 10시. 다음날 생각하면 바로 자야하는데, 억울해서 계속 먹고 휴대폰하면서 늦게 자고..살려고 운동하는데 수면시간을 깎는게 의미가 있나 현타오더라. 그래서 이번주부터 새벽에 운동하는걸로 바꿨더니 10시에 잘수있게됨. 잠 많이 자고 좋은거같아. 단점은 일주일이 무지하게 길다.. 수요일에 나 아침러닝 3일밖에 안 뛰었어? 싶어짐. 13일 아닌걸 받아들이기 힘들어.
  • 작성자최강의 나 | 작성시간 26.06.19 자려니깐 잡생각이 떠올라 미치겠고 그거 잊으려고 폰을 더 보고 그러니깐 뇌는 더 미치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