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내가더잘할게는개뿔나만한사람없다작성시간26.06.19
맞아. 퇴근하고 운동하고 씻고 장봐서 돌아오면 10시. 다음날 생각하면 바로 자야하는데, 억울해서 계속 먹고 휴대폰하면서 늦게 자고..살려고 운동하는데 수면시간을 깎는게 의미가 있나 현타오더라. 그래서 이번주부터 새벽에 운동하는걸로 바꿨더니 10시에 잘수있게됨. 잠 많이 자고 좋은거같아. 단점은 일주일이 무지하게 길다.. 수요일에 나 아침러닝 3일밖에 안 뛰었어? 싶어짐. 13일 아닌걸 받아들이기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