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chtsmissbraucher 작성시간 26.06.19 근데 유튭나온거보면 별로 안행복해보이더라 그냥 인상이나 표정부터가 완전 달라 선우용녀씨랑.. 돈많아도 저렇게 살면 의미 있나 싶었음..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 26.06.19 놔뚜믄 오른다!!!!!!
-
답댓글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 26.06.19 시바 반도체애들은 다 오르는데 우주테크야 시바... 엘지시바개잡주....그래도 놔뚜믄 오르.. 려나,
-
작성자고요88 작성시간 26.06.19 근데 말이 사회환원한다그러지 전원주 살아온 인생보면 절대...... 환원안해 어떻게든 아들 손자들 한테 물려줄사람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20 본인 좀 누리고 사셧음 좋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