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한국 재테크 분야 1황… 작성자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힘내 작성시간26.06.19 나도 공감... 적당히는 쓰시지 자녀한테 인감도장 내놓으라는 소리나 듣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합격강쥐 작성시간26.06.19 n년전부터 쩌리에서 원주헴글 보고 작년에 하닉들어갔어요 감사합니다원주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영영이 작성시간26.06.19 대단하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de 작성시간26.06.19 전원주매매법이 실제로 개어렵다는걸 주식하면서 깨닫고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센느원이 작성시간26.06.19 22인정..나지금 우주들어가있는데 아주죽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기업 남쟈 !!! 작성시간26.06.19 2만원에 산사람 부러워하지 않기로함… 어차피 그때 샀어도 난 25000원에 팔았을듯 ㅠ그니깐 200만원에사서 250만원에 팔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odbyes 작성시간26.06.19 ㄴㄷ그래놓고 내 평단이 그렇게 낮았는데 팔지말껄껄 하고나 있었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nw 작성시간26.06.19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19 이분 돌아가실때 사회에 환원할거라고 트윗에서 알티타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9 근데 정말 돈은 그냥 돈이어야 한다는 생각 많이 들더라. 많이 버시고 정말 부자신데도 선우용녀랑 같이 밥먹으러가서 비싸면 밥이 안 넘어간다는 둥 이런 얘기 하시는거보고 아끼고 사는 부모님들 여행가서 이거는 왜 먹냐 왜 입냐 왜하냐 비싸다 툴툴거리는 모습 스쳐지나가면서 너무 슬프더라ㅠㅠ.. 저렇게 부자인 사람도 얼마나 설움이 많았으면 그럴까 싶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리리 작성시간26.06.19 안파는거 생각보다힘들어 물리고 본점오면 탈출하고싶고 좀이익보이면 고점이다 싶어파는게 인간의심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19 저거.. 아주 대단한 분이야.. 나 지금 우주 있음 청년인데 미취것어 -30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꼬얌 작성시간26.06.19 안팔고 냅두는게 젤 힘들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熊이 작성시간26.06.19 내 스엑도 20년뒤에 만퍼 갔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킁킁댕댕 작성시간26.06.19 할머니...나 잃어버린 손녀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chtsmissbraucher 작성시간26.06.19 근데 유튭나온거보면 별로 안행복해보이더라 그냥 인상이나 표정부터가 완전 달라 선우용녀씨랑.. 돈많아도 저렇게 살면 의미 있나 싶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9 놔뚜믄 오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9 시바 반도체애들은 다 오르는데 우주테크야 시바... 엘지시바개잡주....그래도 놔뚜믄 오르.. 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요88 작성시간26.06.19 근데 말이 사회환원한다그러지 전원주 살아온 인생보면 절대...... 환원안해 어떻게든 아들 손자들 한테 물려줄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20 본인 좀 누리고 사셧음 좋겟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