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istj랑 연애해본 후기 .jpg

작성자왗츠|작성시간26.06.19|조회수49,324 목록 댓글 434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sQV/66926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삶달걀은 | 작성시간 26.06.23 흐음 대댓 읽고 내가 쓴 원댓 다시 읽어보니 이건 mbti를 떠나서 별로 안 좋아한 게 맞는듯ㅠㅠㅋㅋㅌㅌㅋㅋ ST도 똑같은 사람인데...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 작성자스카덤덤 | 작성시간 26.06.20 Estj도 이럼 친구사이에도
  • 작성자비벼볼 수 | 작성시간 26.06.22 이거진짜 ㅋㅋ 항상 핫플가네
  • 작성자외계행성 | 작성시간 26.06.23 걍 안 맞고 안 좋아한거 같은데... ㅋㅋㅋ stj도 자기 딴에서 노력하는데 그걸 알려고 안 하고 징징대면 안 맞는거지
  • 작성자내일뭐할까 | 작성시간 26.06.24 잇팁인데 그동안의 연애상대 중 잇티제랑 제일 감정교류 잘되고 진실되다 느끼고 끝나는 순간까지 인간적으로 괜찮다고 느꼈음... 잇티제♡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