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삶달걀은 작성시간26.06.20 감정 교류가 뭔지 모르겠다는 댓 있어서 istj 남자랑 사귄 경험담 써보자면
보고싶다고 하면 별 반응이 없음
절대 먼저 보고싶다고 하지 않음
보고싶은 게 뭔지 모르겠대
한번쯤은 나도 보고싶어. 라는 말이 듣고싶다 했더니 그건 거짓이라 말할 수 없대
내가 원하면 만나러 온다고 지가 먼저 이야기함
그래서 나 보러 와. 라고 했는데 이핑계 저핑계로 안 옴 (1년 만나는 동안 딱 세 번 부탁했는데 3번 다 거절이었음)
왜 뱉은 말을 안 지키는거냐고 진지하게 이야기해봄
"내가 보고싶다고 하면 언제든 만나러 가겠다" 발언은 빈말이었고, 괜히 기대하게 만들어서 미안하대.
그러면 앞으로 나 보러 와. 같은걸 안 하면 되는거냐? 했더니 말은 해도 되는데 기대는 하지 말래, 내키면 가고 안내키면 안 간대
한번쯤은 날 위해 안내켜도 와줄 수 없겠냐고 하니까 그럴 수 없대
ST 여시들은 이게 이해가 돼???? 이런 연애도 사랑이 맞는 지 궁금해
SF인 나에게 사랑은 양보와 희생이라.. 다른 부분에서 잘 해도... 저런 부분 때문에 이게 연애가 맞나? 그냥 친구같다, 역할놀이같다는 생각 많이 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