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삶달걀은 작성시간 26.06.23 흐음 대댓 읽고 내가 쓴 원댓 다시 읽어보니 이건 mbti를 떠나서 별로 안 좋아한 게 맞는듯ㅠㅠㅋㅋㅌㅌㅋㅋ ST도 똑같은 사람인데...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
작성자스카덤덤 작성시간 26.06.20 Estj도 이럼 친구사이에도
-
작성자비벼볼 수 작성시간 26.06.22 이거진짜 ㅋㅋ 항상 핫플가네
-
작성자외계행성 작성시간 26.06.23 걍 안 맞고 안 좋아한거 같은데... ㅋㅋㅋ stj도 자기 딴에서 노력하는데 그걸 알려고 안 하고 징징대면 안 맞는거지
-
작성자내일뭐할까 작성시간 26.06.24 잇팁인데 그동안의 연애상대 중 잇티제랑 제일 감정교류 잘되고 진실되다 느끼고 끝나는 순간까지 인간적으로 괜찮다고 느꼈음... 잇티제♡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