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5495874
의견 다양하게 나오는중
일반석에서 왜 양보하라고 압박하냐
약자한텐 좀 양보해라
출근시간 노인들이 일반석 차지하는거 짜증난다
임산부한테 양보도 안해주니까 출산율 낮아지는거다
그와중에 임산부한테 일반석 안비켜준다고 일녀들만 콕 찝어서 욕하는 일남까지 풍경이 너무 익숙함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부리수박 작성시간 26.06.19 이거 진짜 문 안 잡아주는 한남 마인드네 ㅋㅋㅋ
-
작성자seebackligh 작성시간 26.06.19 근데 이미 많이들 양보 안하는 분위기아녀??? ㅋㅋㅋ나 다리 분질러져서 목발짚고 타도 아무도 자리 안비켜주던데
-
작성자키티캣 작성시간 26.06.19 좀 어린 애기들은 버스에서는 진짜 위험하더라 애기 엄마는 카드 찍느라 애들 손도 못잡고 허둥지둥하는데 기사들이 애들 앉기도 전에 출발하고 그래서.. 그래서 나는 그럴 때 그 애기들 좌석에 먼저 앉힘
-
작성자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작성시간 26.06.19 걍 나두 아기때 양보해주셔서 많이 앉았다던데.. 난 해줄려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 26.06.19 양보 안해주는거 이해 가능 양보 안해준다고 욕하는 사람 비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