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도 싸움난 자리 양보 문제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r~ 작성시간26.06.19 에궁 사람은 살다보면 언젠가 꼭 약자가 되는데 자기는 영원히 약자가 안될것같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부리수박 작성시간26.06.19 이거 진짜 문 안 잡아주는 한남 마인드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backligh 작성시간26.06.19 근데 이미 많이들 양보 안하는 분위기아녀??? ㅋㅋㅋ나 다리 분질러져서 목발짚고 타도 아무도 자리 안비켜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티캣 작성시간26.06.19 좀 어린 애기들은 버스에서는 진짜 위험하더라 애기 엄마는 카드 찍느라 애들 손도 못잡고 허둥지둥하는데 기사들이 애들 앉기도 전에 출발하고 그래서.. 그래서 나는 그럴 때 그 애기들 좌석에 먼저 앉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작성시간26.06.19 걍 나두 아기때 양보해주셔서 많이 앉았다던데.. 난 해줄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6.19 양보 안해주는거 이해 가능 양보 안해준다고 욕하는 사람 비정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