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에서도 싸움난 자리 양보 문제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30 목록 댓글 86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5495874















의견 다양하게 나오는중

일반석에서 왜 양보하라고 압박하냐

약자한텐 좀 양보해라

출근시간 노인들이 일반석 차지하는거 짜증난다

임산부한테 양보도 안해주니까 출산율 낮아지는거다

그와중에 임산부한테 일반석 안비켜준다고 일녀들만 콕 찝어서 욕하는 일남까지 풍경이 너무 익숙함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부리수박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진짜 문 안 잡아주는 한남 마인드네 ㅋㅋㅋ
  • 작성자seebackligh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이미 많이들 양보 안하는 분위기아녀??? ㅋㅋㅋ나 다리 분질러져서 목발짚고 타도 아무도 자리 안비켜주던데
  • 작성자키티캣 | 작성시간 26.06.19 좀 어린 애기들은 버스에서는 진짜 위험하더라 애기 엄마는 카드 찍느라 애들 손도 못잡고 허둥지둥하는데 기사들이 애들 앉기도 전에 출발하고 그래서.. 그래서 나는 그럴 때 그 애기들 좌석에 먼저 앉힘
  • 작성자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 작성시간 26.06.19 걍 나두 아기때 양보해주셔서 많이 앉았다던데.. 난 해줄려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19 양보 안해주는거 이해 가능 양보 안해준다고 욕하는 사람 비정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