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장동민 서바이벌 판 씹어먹는 이유 뭔지 궁금한 글.jpg

작성자왜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30,597 목록 댓글 375

출처: 여성시대 왜용??



장동민



피의 게임



더지니어스

등등 서바이벌 예능
최다 우승자라함




머리 좋은사람도 많은데
장동민이 서바이벌 예능
씹어먹는 이유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차기왕 | 작성시간 26.06.20 머리좋고 정치질 잘함 나쁜쪽으로 말한건아니고
  • 작성자양쌥쌥이 | 작성시간 26.06.20 장동민 싫어하는데 서바이벌 좋아해서 엥건한거 다봤는데 기본적으로 암기력도 넘사고 걍 레벨자체가 달러
  • 작성자토체프 | 작성시간 26.06.20 올려치는게 아니라 진짜 머리 좋던데 정치질뿐만 아니라 그냥 개인전도 개잘함
  • 작성자조랭이떡볶이 | 작성시간 26.06.22 머리가 개좋은데 사회성도 개좋아버려서 눈치가 너무 빠름
  • 작성자동물 | 작성시간 26.06.25 걍 서바이벌 몇개만 보면 알아 ㅈㄴ똑똑함...;;; 인정하긴싫지만 서바이벌 좋아해서 다 챙겨보는데 얘 나오면 넘사라 노잼됨... 데스매치 가도 다 이기는데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