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차기왕 작성시간 26.06.20 머리좋고 정치질 잘함 나쁜쪽으로 말한건아니고
-
작성자양쌥쌥이 작성시간 26.06.20 장동민 싫어하는데 서바이벌 좋아해서 엥건한거 다봤는데 기본적으로 암기력도 넘사고 걍 레벨자체가 달러
-
작성자토체프 작성시간 26.06.20 올려치는게 아니라 진짜 머리 좋던데 정치질뿐만 아니라 그냥 개인전도 개잘함
-
작성자조랭이떡볶이 작성시간 26.06.22 머리가 개좋은데 사회성도 개좋아버려서 눈치가 너무 빠름
-
작성자동물 작성시간 26.06.25 걍 서바이벌 몇개만 보면 알아 ㅈㄴ똑똑함...;;; 인정하긴싫지만 서바이벌 좋아해서 다 챙겨보는데 얘 나오면 넘사라 노잼됨... 데스매치 가도 다 이기는데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