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중앙일보 망한대! ➡️ 월드컵, 올림픽 중계권 가지고 장난쳐서 망했네ㅉㅉ ➡️ 아니라고!!! 작성자대문자INTP|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종석 작성시간26.06.19 와 글 알기 쉽다 진짜. 그나저나 나 jtbc 뉴스랑 mbc 뉴스만 보는데 망하면 어쩌냐ㅠㅠ jtbc가 그나마 조금 덜 편파적이라 좋아하고 비하인드 뉴스나 밀착카메라 인간적이어서 좋다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멈처주새요 작성시간26.06.19 jtbc가 사람들 제일 많이보는 줄 알았는데 왜 돈을 못벌었지... 다른종편들 장노년층 콘크리트가 더 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밤빰 작성시간26.06.19 메가박스 망하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요일은슬픈짃시 작성시간26.06.19 어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무알리쿠팡 작성시간26.06.19 헐 어쩐지 중앙일보랑 jtbc 회사채 계속 올라오더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고양이꽃리본하트 작성시간26.06.19 조중동 중에 jtbc가 그래도 예능이나 드라마 잘 뽑아서 흑자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ll Angel 작성시간26.06.19 ㅁㅊ 어떻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릴리 쿠키 작성시간26.06.19 헐 냉부 어떡함?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혼진데스까 작성시간26.06.19 대기업도 동네구멍가게처럼 운영한다더니 이런걸 말하는거였나.. 아무리 그래도 중앙그룹이면 윗사람들이 비상한 인재일줄 알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피치 작성시간26.06.19 메가박스 살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 방 작성시간26.06.19 아이고 메박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없아우성 작성시간26.06.19 냉부어카냐진짜 경영진진짜왜이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없아우성 작성시간26.06.19 그나마 jtbc가나앗는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의 베일 (The Painted Veil) 작성시간26.06.19 아 근데 펨코가 어떻게 이런 글을 썼지 그것도 이해하기 쉽게••? ㅈㄴ 의외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루밋 작성시간26.06.19 클로드가 윤문 봐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그란세상에서 작성시간26.06.19 뉴스는 jtbc 괜찮은데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떼구름 작성시간26.06.19 냉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l현오 작성시간26.06.19 냉부야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