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탈북자가 평가하는 평양냉면

작성자나이네이네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594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나이네이네이
https://youtube.com/shorts/hf9eNbwNLzg?si=yuCKnkYR0j0ZBkU9

나도 동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신체리쎄오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개장군님
  • 작성자뻐끔뻐끔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동감이요
  • 작성자배부르드악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집에서잠자는냥꽁 | 작성시간 26.06.19 이아조씨 말하는거 진짜 웃김 ㅋㅋㅋ 근데 슬픈 숏츠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배민삭제할사람 | 작성시간 26.06.19 와 말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