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탈북자가 평가하는 평양냉면 작성자나이네이네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59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나이네이네이 https://youtube.com/shorts/hf9eNbwNLzg?si=yuCKnkYR0j0ZBkU9나도 동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신체리쎄오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개장군님 작성자뻐끔뻐끔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동감이요 작성자배부르드악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집에서잠자는냥꽁 | 작성시간 26.06.19 이아조씨 말하는거 진짜 웃김 ㅋㅋㅋ 근데 슬픈 숏츠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배민삭제할사람 | 작성시간 26.06.19 와 말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