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가 평가하는 평양냉면 작성자나이네이네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esop.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링79 작성시간26.06.19 맛잘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lflower 작성시간26.06.19 ㅈ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디루두디 작성시간26.06.19 쑈미더머니 나가셔도 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권존중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뭔 맛인지 모르겠고 알고 싶지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돔그라미 작성시간26.06.19 한번 먹었는데 같이 갔던 사람이 여기는 못하는데고 잘하는데서 먹으면 다르다 이러더라유독 평양냉면만 이런 경우가 많은것 같아 나는 어딜가도 무조건 맛있는 감자탕이나 먹을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떄때때 작성시간26.06.19 계속 먹으면 맛 나겟지 근데 그 깊은맛까지 가기 싫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르아 죠르딕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평양 안가봐서 모른다할줄 알았는데 걍 남한 맛에 절여진 탈북자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개비가 뽑은 대통령은 늘 탄핵ㅋ 작성시간26.06.19 북에서 오셨는데 개 이름 장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신체리쎄오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개장군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뻐끔뻐끔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동감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부르드악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6.19 이아조씨 말하는거 진짜 웃김 ㅋㅋㅋ 근데 슬픈 숏츠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민삭제할사람 작성시간26.06.19 와 말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