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하이닉스 생산직인데 인생이 달다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515 목록 댓글 5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강도사 | 작성시간 26.06.19 사람은 기술을 배워야..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19 실업계가서 휩쓸리지않고 공부한게 대단 ㅠ
    머리도 좋고 상황파악 빠르고
  • 작성자능소화 한 송이 | 작성시간 26.06.19 말을 저리해서 그렇지 실제로 열심히 살았을 듯.. 메타인지와 노력과 운이 잘 맞물린 듯
  • 작성자주말아 와라 | 작성시간 26.06.19 와 나 아는 동창이 쓴 글인가 싶었음ㅋㅋㅋㅋ 중딩때 동창 딱 저 루트 탔는데 중딩땐 놀다가 공고 가서 성적 잘 받고 하이닉스 감 요새 하이닉스 기사 볼때마다 걔 생각 나 선택 ㅈㄴ 잘한거 같아서
  • 작성자꺙아지 | 작성시간 26.06.19 열심히살았으면서~~~대단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