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의식불명 환자 코 안에서 구더기 무더기 발견된 강원도 요양병원 (움짤 주의)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9|조회수15,396 목록 댓글 7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284090




아래 바로 사진 나옴
짤 충격주의





악성 뇌종양으로 자발호흡 할 수 없는 할머니
강원도에 있는 요양병원에 모시게 됨.
일주일에 2-3번 가족들이 면회를 갔는데
입과 코에서 구더기를 목격





평소에도 위생상태가 별로였던 요양병원..




다른 병원은 대기가 길고
중증 환자를 받아준 몇 안되는 요양병원이라
옮기질 못하던 중 사건 발생.








화가 난다 화가 나 🤬🤬🤬


⬇️바로 재생 안됨 링크 누르면 영상 볼 수 있음

https://youtu.be/r-wE2hL_ua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niya | 작성시간 26.06.19 t-tube에 파리가 알 낳았을 가능성 95% 봅니다.. 나도 요양 근무할때 실제로 본적은 없는데 이런 케이스 꽤 있다고 들었어 ㅜ
    그래서 병실에 파리 날리면 바로 교체함;
    보통 튜브를 한달에 한번 교체하는데 요양은 간병사도 1:12~15 이런식으로 보다보니 사람의 손길이 세세하게 닿지 못해서 감염에 취약할수밖에 없는 구조야
    나도 서울에서 시설 좋은 편인 요양 다녔는데도 느낀거면 다른곳은 더하겠지 요양은 환자만 불쌍해ㅜㅜ
  • 작성자륜법스님땡큐바리 | 작성시간 26.06.19 부산 요양병원도 개쓰렉기병원 많은데ㅠ
    걍 존엄사 빨리 도입해라 국개위원들 뭐하니..시설 후진데는 걍 고려장하는거임
  • 작성자브루베리 | 작성시간 26.06.19 저런거 병원 진짜 강력하게 처벌하고 적정인원 배치하도록 법적기준 세워야된다고 봐 아니 구강관리 하루에 최소 두번은 해줘야되는거 아니냐고
  • 작성자삐리리빠삐뽀 | 작성시간 26.06.19 진짜 화난다
    그냥 돈만 받아쳐먹고 방치해두네
  • 작성자태평양 | 작성시간 26.06.20 나도 한 병동에 50명씩 보는 요양에 있었는데, 간호사의 경우 인계 듣고 라운딩 돌면서 L-tube나 T-tube 그 외 꽂혀있는 모든 라인들 상태를 잠깐이라도 봐줘야함...그 후 그 상태와 관련된 간호기록을 남기는 거라 안볼수가 없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런 상황이 됐다는건 병원 시스템 자체가 노답일 확률이 큼. 저 병원에 일하는 사람들(의료진, 간병사 등) 모두 흐린눈했거나 말해도 개선되지 않으니 체념했거나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