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수십년 분리수거 했는데, 플라스틱 재활용은 사기극

작성자냥냥쿵더러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35,938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youtu.be/eShUYyUDCo0?si=e-aBtmKrj0AfTqs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19 ㅅㅂ 쓰레기 분류한다고 가족들이랑도 마찰생기고 주택이라서 쓰레기 버리기 위해서 비닐을 또 사야함;;; 비효율 끝판왕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9 저게 우리나라도 해당인가
  • 답댓글 작성자냥냥쿵더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우리나라임
  • 작성자시그무르 | 작성시간 26.06.19 하ㅡㅡ 기업차원에서 신걍을 써 개인한테만 책임 전가하지말거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9 기업 규제해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