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년 분리수거 했는데, 플라스틱 재활용은 사기극 작성자냥냥쿵더러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신어디두고다니나 작성시간26.06.19 개인만 존나 힘들게 하고 좀 적당히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맑다구름 작성시간26.06.19 기업한테 모든 플라스틱 종류통일하게 시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da123 작성시간26.06.19 다 흰색 투명색으로 하게 규제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굲이 작성시간26.06.19 그럼 다 그냥 투명하게 만들게 시켜지금 인간이 중요해? 지구가 중요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야제척추돌려주세요 작성시간26.06.19 생수병처럼 투명하게 안되나 ㅠㅠ? 검은 트레이 플라스틱 이런것도 너무 나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마마 작성시간26.06.19 이파트 사는데 그냥 다 섞어서 가져감..ㅋㅋㅋ 그래도 분리수거는 열심히 하긴하는데... 왜 국민한테만 호통치고 이런저런 기준 만드는지 모르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우회 작성시간26.06.19 다 투명하게 만들던가 플라스틱 외 소재를 개발하던가 과학이 이렇게 발전했는데 환경에는 투자 안하지 미친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딩 작성시간26.06.19 분리수거 개빡세게 하는데 ㅈㄴ허탈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이비인간 작성시간26.06.19 나 진짜 개빡세게 하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크필드 작성시간26.06.19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19 규제를 좀 하면안되나...? 그리고 쓸데없이 개 두껍게만드는 페트병도 못만들게해줘... 구겨지지도않음글고비닐분리하게해주던가 비닐 못씌우게해줘 슬데없는 쓰레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러저너 작성시간26.06.19 쓰레기봉투 찢어서 치킨뼈에 붙은 살, 커피믹스봉지 ㅇㅈㄹ하지말고 이미 한 분히수거나 잘 써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피토아 작성시간26.06.19 투명하게 무조건.... 라벨좀 잘 떨어지게 만들고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26.06.19 ㅅㅂ 쓰레기 분류한다고 가족들이랑도 마찰생기고 주택이라서 쓰레기 버리기 위해서 비닐을 또 사야함;;; 비효율 끝판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19 저게 우리나라도 해당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냥냥쿵더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이거 우리나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그무르 작성시간26.06.19 하ㅡㅡ 기업차원에서 신걍을 써 개인한테만 책임 전가하지말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19 기업 규제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