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해봤자 쓸모없는 분리배출, 플라스틱 재활용 불가

작성자냥냥쿵더러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7,184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youtube.com/shorts/JsVG-6SOG8s?si=RJtA_cCemI5qFrSy



결론은 플라스틱을 만드는 기업에서 재활용할수있도록
제품생산을 하는건데 나라에서 제재안함

+ 소비를 덜해서 플라스틱이 덜나오게 하는수밖에없음

현재는 70프로 이상 소각하거나 묻는중 그냥 일반쓰레기와 동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acht | 작성시간 26.06.19 만드는놈들이 똑바로 만들어
  • 작성자콜레스타 | 작성시간 26.06.19 소비자가 플라스틱통 만듬???? 기업한테 말해
  • 작성자거제파이리 | 작성시간 26.06.19 기업들을 뚜까패. 시민들 보고 분리수거 하라 하지 말고
  • 작성자천우회 | 작성시간 26.06.19 씻어서 버리는 거 힘들우 죽겠구만
  • 작성자평가기록지 | 작성시간 26.06.19 기업을 조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