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국힘 “코스피 9000, 박탈감 안기는 숫자…李정부 자화자찬할 때 아냐”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64 목록 댓글 26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컴팩트한치즈버거)https://naver.me/5SKCDPla국힘 “코스피 9000, 박탈감 안기는 숫자…李정부 자화자찬할 때 아냐”국민의힘 정점식 원내대표는 코스피가 사상 처음 9000을 돌파한 데 대해 “국정의 무한한 책임을 진 대통령과 정부는 코스피 9000에 도취하고 자화자찬할 때가 아니다”라며 “오히려 코스피 지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19 똥줄타지 니들은 ㅋㅋ 작성자청조고놈 | 작성시간 26.06.19 2000따리들은 닥치시고^^ 작성자소없아우성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drupllrrlxg | 작성시간 26.06.20 그럼 인버스타 곱버스타 작성자아이수~! | 작성시간 26.06.21 삼하 안삿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