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코스피 9000, 박탈감 안기는 숫자…李정부 자화자찬할 때 아냐”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이탱 작성시간26.06.19 ㅈㄹ 등신들아 2000일때 국장은 개쓰레기인줄 알고 다 미국주식으로 튀었다가 이 제좀 국장 하기 시작했는데 뭔 개소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줆앓 작성시간26.06.19 개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꺄꺼 작성시간26.06.19 지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하냑 작성시간26.06.19 똥줄타지 니들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조고놈 작성시간26.06.19 2000따리들은 닥치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없아우성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upllrrlxg 작성시간26.06.20 그럼 인버스타 곱버스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수~! 작성시간26.06.21 삼하 안삿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