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9fyrvgKBkG0?si=ACD4ScxJdYFX4_yE
음식물 폐기율 재활용 높다는데
실제로는 음쓰 사료먹이면 냄새나서 못먹이고
사료 사가는 사람없고 무료배포해야
어디서 쓰는건지도 모르는거 가져가고
퇴비로 쓰면 경작할수있는 땅이 적어진다고함
그리고 바이오는 시설 미비라 잘 못한다고함
결론 음식물도 줄이는게 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영 레지나조지 작성시간 26.06.19 개농장에 주나보네 극혐이다ㅡㅡ난 음쓰처리기 쓰는데 걍 다들 썼으면 비싸지도 않던디
-
작성자소r~ 작성시간 26.06.19 개농장 주잖아 ... 그래서 나 버릴때 진짜 신경쓰여ㅜㅜ
-
작성자끈갏피 작성시간 26.06.19 음쓰는 썩는거라 매립용으로도 ㄱㅊ을거같고 태워도 ㄱㅊ을거같은데 ... 여기 개쌉 시골인데 불법개농장도 저거 안먹임.... 냄새난다고...
-
작성자moxnoxx 작성시간 26.06.19 그냥 태우믄 안되나.. 외국 여행해보면 다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던데ㅜ 어차피 활용도 안 되는건데 불쾌하고 냄새나고 번거롭기만 해
-
작성자얄라얄라알라썽 작성시간 26.06.19 음쓰처리기쓰면 양 엄청 줄어들고 냄새도 맛있는?냄새나고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