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음식물 쓰레기 재활용 추적해보니 "공짜로 줘도 안가져가"

작성자냥냥쿵더러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69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youtu.be/9fyrvgKBkG0?si=ACD4ScxJdYFX4_yE


음식물 폐기율 재활용 높다는데

실제로는 음쓰 사료먹이면 냄새나서 못먹이고
사료 사가는 사람없고 무료배포해야
어디서 쓰는건지도 모르는거 가져가고

퇴비로 쓰면 경작할수있는 땅이 적어진다고함

그리고 바이오는 시설 미비라 잘 못한다고함

결론 음식물도 줄이는게 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영 레지나조지 | 작성시간 26.06.19 개농장에 주나보네 극혐이다ㅡㅡ난 음쓰처리기 쓰는데 걍 다들 썼으면 비싸지도 않던디
  • 작성자소r~ | 작성시간 26.06.19 개농장 주잖아 ... 그래서 나 버릴때 진짜 신경쓰여ㅜㅜ
  • 작성자끈갏피 | 작성시간 26.06.19 음쓰는 썩는거라 매립용으로도 ㄱㅊ을거같고 태워도 ㄱㅊ을거같은데 ... 여기 개쌉 시골인데 불법개농장도 저거 안먹임.... 냄새난다고...
  • 작성자moxnoxx | 작성시간 26.06.19 그냥 태우믄 안되나.. 외국 여행해보면 다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던데ㅜ 어차피 활용도 안 되는건데 불쾌하고 냄새나고 번거롭기만 해
  • 작성자얄라얄라알라썽 | 작성시간 26.06.19 음쓰처리기쓰면 양 엄청 줄어들고 냄새도 맛있는?냄새나고 괜찮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