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붉은악마 거리 응원 규모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22,308 목록 댓글 44


 


 


 
대구(범어네거리)
 
 
 
 
 
 
 


 부산 부산역광장
 
 
 
 
 

 
 
부산 광안리

 
 
 
 
 
 


 



창원 창원시청앞
 
 
 
 
 
 
 


 

 

광주 금남로
 
 
 

 

 
 
 
 



대전 서대전시민공원
 
 
 
 
 
 
 
 


 


 


 

 


 


 


 


 
서울 광화문
 
 
2002년 한일월드컵 기간 거리응원에

참여한 붉은악마 숫자 2876만명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46464 | 작성시간 26.06.19 나 조용한 동네 살았는데 집앞 학교에서도 전광판으로 경기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민트초코초코코 | 작성시간 26.06.19 저기만 그런게아니야ㅋㅋㅋ 그냥 사람 모일만한데만 있으면 저랫어ㅋㅋ 우리아파트에도 전광판달았으면 말다했지ㅋㅋㅋㅋ(그 이후 한적없음)
  • 작성자무당개구리 | 작성시간 26.06.19 광안리 낭만 지린다
    엄마가 동생 만삭인데도 엄마아빠 손붙잡고 광화문 거리 응원했던 거 생각난다
  • 작성자카풀반대위원회 경기지부 | 작성시간 26.06.19 광역시뿐만 아니라 일반시도 다 거리응원 장소 만들어서 했는데. 어제같은데 벌써 24년 지났다니 ㄷㄷㄷ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9 쥑인다 진짜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