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붉은악마 거리 응원 규모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트초코초코코 작성시간26.06.19 저기만 그런게아니야ㅋㅋㅋ 그냥 사람 모일만한데만 있으면 저랫어ㅋㅋ 우리아파트에도 전광판달았으면 말다했지ㅋㅋㅋㅋ(그 이후 한적없음)
  • 작성자 무당개구리 작성시간26.06.19 광안리 낭만 지린다
    엄마가 동생 만삭인데도 엄마아빠 손붙잡고 광화문 거리 응원했던 거 생각난다
  • 작성자 카풀반대위원회 경기지부 작성시간26.06.19 광역시뿐만 아니라 일반시도 다 거리응원 장소 만들어서 했는데. 어제같은데 벌써 24년 지났다니 ㄷㄷㄷ
  • 작성자 러브윈즈올 작성시간26.06.19 쥑인다 진짜 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