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엿싀 작성시간 26.06.20 저러면ㅌ실급가능할정도로 급여 안밀렸나? 회생할정도면 급여도 가능성있는데
나라에서 대지급금주는데 한도 700이거든 그안에섶버티다 나와서 실급이랑 밀린급여 받으면됨 -
답댓글 작성자뿔셔셧 작성시간 26.06.23 나 망한다 망한다하는 회사 다녀봤는데 쉽게 안망해서 이직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워
-
작성자내가왜ㅎ 작성시간 26.06.19 신입사원 강회장 여기 아냐 ??? 샤갈 재밌던데 어케되는거임
-
작성자물까취 작성시간 26.06.20 엥??? 냉부 어캄
-
작성자개삼성 작성시간 26.06.21 a tv w a za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