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애들이 힘들게 들어간 회사 퇴사하는 이유.x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91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x.com/i/status/20665033923616526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루베리 | 작성시간 26.06.19 채용절차로 오바떠는 회사치고 막상 들어가보면 그정도 시간과 에너지를 쓸 가치가 없는 블랙기업이 넘 많음
  • 답댓글 작성자브루베리 | 작성시간 26.06.19 신규는 저난리로 뽑는데 막상 그안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수준이하인경우가 많으니까 더 현타와서 그만두지~!
  • 작성자아무생각도안들어 | 작성시간 26.06.19 면접비 없어졋어? 왜지
  • 작성자진태미느타난 | 작성시간 26.06.19 ㄹㅇ 개힘들게 들어갔는ㄷ 개핫빠리짓만 시키면 존나 현타옴
  • 작성자acquaesale | 작성시간 26.06.19 인턴도 한국어면접 영어면접 제2외국어면접 다 보고 출근까지 6개월 기다렸는데 하는일이라곤 걍 찍사 + 잡일처리라서 ㅋㅋ ㅠ 개현타옴 그냥 돈이라도 버는거에 감사해야되나싶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