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루베리 작성시간 26.06.19 채용절차로 오바떠는 회사치고 막상 들어가보면 그정도 시간과 에너지를 쓸 가치가 없는 블랙기업이 넘 많음
-
답댓글 작성자브루베리 작성시간 26.06.19 신규는 저난리로 뽑는데 막상 그안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수준이하인경우가 많으니까 더 현타와서 그만두지~!
-
작성자아무생각도안들어 작성시간 26.06.19 면접비 없어졋어? 왜지
-
작성자진태미느타난 작성시간 26.06.19 ㄹㅇ 개힘들게 들어갔는ㄷ 개핫빠리짓만 시키면 존나 현타옴
-
작성자acquaesale 작성시간 26.06.19 인턴도 한국어면접 영어면접 제2외국어면접 다 보고 출근까지 6개월 기다렸는데 하는일이라곤 걍 찍사 + 잡일처리라서 ㅋㅋ ㅠ 개현타옴 그냥 돈이라도 버는거에 감사해야되나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