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들이 힘들게 들어간 회사 퇴사하는 이유.x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붕어빵어붕 작성시간26.06.19 제발 면접비 다시 부활해 청년탓하지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도화 작성시간26.06.19 걍 존나 재수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로모 작성시간26.06.19 ㅇㅈ나는 포트폴리오면 됐지 죄다 과제시켜왓음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19 자아비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ndjshhw 작성시간26.06.19 경력이직을 서류 후에 면접4번을보더라 3개월이걸렸는데 떨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래그복제 작성시간26.06.19 진짜 면접만 대기업임 별것도아니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루베리 작성시간26.06.19 채용절차로 오바떠는 회사치고 막상 들어가보면 그정도 시간과 에너지를 쓸 가치가 없는 블랙기업이 넘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브루베리 작성시간26.06.19 신규는 저난리로 뽑는데 막상 그안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수준이하인경우가 많으니까 더 현타와서 그만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생각도안들어 작성시간26.06.19 면접비 없어졋어? 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태미느타난 작성시간26.06.19 ㄹㅇ 개힘들게 들어갔는ㄷ 개핫빠리짓만 시키면 존나 현타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quaesale 작성시간26.06.19 인턴도 한국어면접 영어면접 제2외국어면접 다 보고 출근까지 6개월 기다렸는데 하는일이라곤 걍 찍사 + 잡일처리라서 ㅋㅋ ㅠ 개현타옴 그냥 돈이라도 버는거에 감사해야되나싶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