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KBO] 투수들은 이닝 끝나고 손검사할 때 심판이랑 무슨 얘기 하나요? (feat. 임찬규)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3,664 목록 댓글 10

출처: LG TWINS TV,
https://www.instagram.com/p/DZrU-JzEmGY



*야구 경기에서는 매 이닝이 끝날 때마다 투수들이
심판한테 손 검사를 받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머리갈매기 | 작성시간 26.06.19 이물질 검사~~

    https://youtube.com/shorts/P1MJDKbkw40?si=qZaNQ2ug8G3jTlSm

    이거보면 이해될듯!
  • 작성자졸립다...졸리버 | 작성시간 26.06.19 임찬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비벌써온다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
  • 작성자이글슈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표정까지 찐이얔ㅋㅋ
  • 작성자.....을! | 작성시간 26.06.19 나는 이거 첨에 수고했다고 격려해주는 줄 알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