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eels like jot 작성시간 26.06.19 님도 님의 자식도 세상의 주인공이 아닙니다
-
작성자울산돌고래맘 작성시간 26.06.19 따로 병원 가야하는거 아니면 전화안옴. 고로 그냥 까진거가지고 오바한것같음
-
작성자상큐 작성시간 26.06.20 어린이집이냐? 오늘 하준이가 계단에서 넘어져서 살짝 쓸렸어요~ 하게... 6힉년이면 겨털도 부숭하게 날 나이임 제발좀요
-
작성자브라우니머그자 작성시간 26.06.20 진짜 자빠진거로 유난이라고밖에 안보인다....뭘전화씩이나해야해 그냥 약바르면되잖아... 다그정도는 다치고살아요... 119실려갈정도아니자나
-
작성자동묘계란동동쌍화 작성시간 26.06.20 스레드보니까 한국 살기 싫은거같은데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