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초6 아들이 계단에서 넘어졌는데 학교에서 연락이 없어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208 목록 댓글 105

출처: https://www.threads.com/@gobrooklynjoey/post/DZm_iYBnb8l?xmt=AQG06hZAiqMr8cvuRixBokRETV-FUun--2dOYwJje35y91LjjFT6b9KBqMrdwksMwfkSi3s&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eels like jot | 작성시간 26.06.19 님도 님의 자식도 세상의 주인공이 아닙니다
  • 작성자울산돌고래맘 | 작성시간 26.06.19 따로 병원 가야하는거 아니면 전화안옴. 고로 그냥 까진거가지고 오바한것같음
  • 작성자상큐 | 작성시간 26.06.20 어린이집이냐? 오늘 하준이가 계단에서 넘어져서 살짝 쓸렸어요~ 하게... 6힉년이면 겨털도 부숭하게 날 나이임 제발좀요
  • 작성자브라우니머그자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자빠진거로 유난이라고밖에 안보인다....뭘전화씩이나해야해 그냥 약바르면되잖아... 다그정도는 다치고살아요... 119실려갈정도아니자나
  • 작성자동묘계란동동쌍화 | 작성시간 26.06.20 스레드보니까 한국 살기 싫은거같은데 나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