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우회 작성시간 26.06.19 카카오택시 생기기전엔 택시 탈때마다 녹음기 틀고 탔어 하도 쌉소리를 많이해서
-
작성자또리누나 작성시간 26.06.19 김포81번버스 ㄹㅇ 기사가 사람타는거안보고 앞만봄 타는중에 문 걍닫음 사과도 안함진짜 개짜증난다
-
작성자배드베이비 작성시간 26.06.19 택시 씨발새끼들
-
작성자무슨일이야앗 작성시간 26.06.20 거의 맨날 타는 버스 있거든 가끔 사람 많으면 뒷문으로 타는 분들이있어, 남자들이 뒤로 타면 운전석에서 백미러 보면서 거 뒤로 타시면 안돼요~! 하고 끝나는데, 여자가 뒤로 타면 운전석에서 저 끝 좌석까지 걸어와서 그분 앞에서서 뒤로 타시면 안돼요!! 안된다고!!! 뒤에서 타지 마세요!! ㅈㄴ 뭐라하고 감 진짜 개무서워
-
작성자Amoroso 작성시간 26.06.21 진짜 직업의식 ㅈ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