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살까지 어떻게 모은 7억인데…” 주식으로 다 날린 20만 유튜버 고백 작성자죠캎쎄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직로 161 작성시간26.06.19 레버리지는 벌고 빠져야돼 나 작년에 레버리지로 번거 고대로 잃고있는 중 임ㅋㅋㅋㅋㅋ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aaa 작성시간26.06.19 주식은 벌어도 좀 쉬다 와야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촉한칙촉 작성시간26.06.19 레버리지는 처음부터 손을 안대는게 좋지.. 레버리지로 돈을 벌었어도 결국 레버리지로 돈잃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무사24 작성시간26.06.19 그래서 상승장때 주식 시작하면 나중에 망한대잖아 자기가 주식 타고난 고수인줄 알고 겁없이 레버타다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치즈뽀또 작성시간26.06.19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꺄락 작성시간26.06.19 와 이글 주기적으로 들어와서 봐야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금복권 1등된다 작성시간26.06.19 나도 레버리지 물려있음 ㅅㅂ ㅠㅠ 강제장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