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만에서 여름에 빙수처럼 먹는다는 디저트.jpg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9|조회수24,560 목록 댓글 23

출처 : 여성시대 밤비델




위위안
탕위안

떡+버블 펄+코코넛 젤리+과일 등을 망고쥬스, 코코넛쥬스에 넣어 먹는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헌트릭스 루미 | 작성시간 26.06.19 토란저건 떡같은 식감인가? 궁금하긴하다
  • 작성자히히후우ㅜㅡ | 작성시간 26.06.19 요플레에 타피오카펄이랑 빙수떡 먹는 기분
  • 작성자보영내여자니까 | 작성시간 26.06.19 건대에서 먹아봤어 맛있었어
  • 작성자탐스제롱 | 작성시간 26.06.20 건대에서먹엇는데별로얏어 국물만 먹음 빙수가넘사
  • 작성자아가리방지턱 | 작성시간 26.06.20 맛없어..다음학기 후배들한테 대만 거주 후 보고서 같은거 제출할때도 진짜 맛없으니 제발 먹지말라고 썼을정도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