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정작 낙농가 줄줄이 폐업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19|조회수2,500 목록 댓글 19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
https://m.news.nate.com/view/20260619n194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명을 꺼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낙농업계가 진자 소규모긴 하더라…
  • 작성자정의용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우유 많이먹는편아냐? 길가다채이는게 카페들이고 집에서도많이먹는데 폐업이라니
  • 작성자치즈씨 | 작성시간 26.06.19 원유가 싸서 소키우는돈은 많이들고 누가할려고하겠어
  • 작성자전여친 | 작성시간 26.06.19 배럴이 아니고 1리터에 3.42달러? 가격이 이상한데
  • 작성자와장창문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는 나라도 작은데 유통업이 기괴하게 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