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한국에선 우유가 왜 이렇게 비싸지?"…정작 낙농가 줄줄이 폐업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19|조회수2,500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https://m.news.nate.com/view/20260619n194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명을 꺼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낙농업계가 진자 소규모긴 하더라… 작성자정의용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우유 많이먹는편아냐? 길가다채이는게 카페들이고 집에서도많이먹는데 폐업이라니 작성자치즈씨 | 작성시간 26.06.19 원유가 싸서 소키우는돈은 많이들고 누가할려고하겠어 작성자전여친 | 작성시간 26.06.19 배럴이 아니고 1리터에 3.42달러? 가격이 이상한데 작성자와장창문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는 나라도 작은데 유통업이 기괴하게 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