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해외 입양가서 썰매 관광에 이용되는 한국 진도믹스견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5,691 목록 댓글 75



PETA에서 올린 영상 캡쳐본


다리 아파서 절뚝거림



이런 플라스틱 배럴에서 묶여살고 물이랑 밥 제대로 안줌

진도애들 여기서 뭐하냐 ㅠ... 물 안줘서 목마른지 눈 파먹어...

발바닥 패드 아예 닳아서 까짐



어디 아픈건지 계속 뺑글뺑글 돌음..



이 친구는 다리를 심하게 절어서 제대로 서지도 못함... 





허스키랑 뒤에 보이는 진도들... 

참고로 진돗개 추위 엄청 많이 타는 종이라함

한국에서도 사랑 못 받아서 해외입양간건데 충격이고..


알래스카에 저런 개썰매 하는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래..


+) 구글에 알래스카 개 썰매라고 치면 걍 관광상품으로 주루룩 뜸...





ㅊㅊ ㅡ 더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이러브사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통과배려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요즘도 그러나?
    현실적으로 도움줄수있는방법을 알고싶다 ㅠ
    제발 관광상품에 동물 이용하지 좀 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제로처돌이 | 작성시간 26.06.20 시발롬들아ㅜ
  • 작성자이양파 | 작성시간 26.06.20 아 도랏나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0 아이 미친새끼들이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20 미친거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