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아이템도 없는데 300억부터 주는 중국

작성자사과가 되지 말고 도마도가 되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212 목록 댓글 60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0309380001807


전문은 링크로


(중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와장창문 | 작성시간 26.06.20 아이폰 들어오기 전 우리나라 휴대폰 생태계같네
  • 작성자cozy mini | 작성시간 26.06.19 중국 죄다 첨단이더라 마냥 무시할 그게 아니고 난 이걸 느낀게 우리나라 스마트결제도 잘 없을 때 중국은 노점상들까지도 다 큐알 쓰고있는거.. 그때 느낌
  • 작성자황치즈칩맛난다 | 작성시간 26.06.19 북미 사는 친구가 중국 이미지 우리가 생각하는거랑 다르대 되게 최첨단? 느낌이라고 해서 놀랐었늠
  • 작성자무슨일이야앗 | 작성시간 26.06.20 사람들은 더럽고 무례한 사람 수두룩빽빽이지만 기술은 넘사벽이야..
  • 작성자탭댄스추는라따뚜이 | 작성시간 26.06.22 이거 로봇도 그래. 중국 기술 안정성 떨어져도 일단 해봐 정신으로 초반에 정부지원+일단 계속 시행착오 반복> 하다가 결국 지금 미국이랑 쌍두마차로 기술력 격차 달려나가는 중. 유일한 변수가 정부 규제에 따라 어떤 길을 개척할지가 다르단 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