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두유리멤버
https://theqoo.net/hot/4249816425?filter_mode=normal
작년에 처음으로 자영업자 비율이 20% 아래로 붕괴되었는데
주요 선진국들은 자영업자 비율이 한자릿수임
적어도 절반은 더 사라져야 보통 선진국 비율
인구대비 자영업자가 너무 많으니까
자영업자중 30%는 알바생보다도 돈을 못버는 기괴한 현상이 나옴
해결방안 없고 자영업자가 더 사라져야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지개나리 작성시간 26.06.19 나이 들어도 일자리 구할 수 있도록 조치 취해야함 진짜 알바 형식이라도
-
작성자뭐래ㅅ발 작성시간 26.06.19 더더욱 애를 낳지 말아야 좁은 땅에 인구 존나 많아
-
작성자마카룽 작성시간 26.06.19 그럼 뭐 기업을 늘리자는거? 동종업계끼리 죽이기나 하는데...
-
작성자(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작성시간 26.06.19 왜다른나라들보다일자리가부족할까..갈아넣어서?
-
작성자오옷오옹 작성시간 26.06.20 나이많다고 존나 안뽑잖아시발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