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용실 갔는데 스몰토크 거짓말한거 들통남..ㅎ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19|조회수19,164 목록 댓글 4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이비제트 | 작성시간 26.06.19 난 단골도 아니었는데 다 기억하는 미용실 사장님 있었음... 1인 미용실이고, 엄마 또래 정도 됐었거든. 거기 오는 손님들 다 기억하더라
  • 작성자AirPods3 | 작성시간 26.06.19 나 서비스업인데 설문지에 대화 o,x 있는데 가끔 손님이 대화하고싶다는 사람이면 난감해 난 안하고싶은데여ㅠ 내향인 선생님도 있다고요
  • 작성자거제파이리 | 작성시간 26.06.19 미용실 가서 의자 앉으면 이렇게 이렇게 잘라 주세요 하고 눈 살포시 감아 버림
  • 작성자백팔배 | 작성시간 26.06.19 걸지마 의미없는 대화하지말자
  • 작성자무토바금지 | 작성시간 26.06.19 오늘갔는데 어디사는지, 끝나고 뭐하는지, 엠비티아이까지 물어보더라 하...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