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KBO] 누가봐도 찐팬의 그것인 케이윌의 ㅅㅂ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4,8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bokguen07/status/2067579936781766685?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egadola | 작성시간 26.06.19 코로나때 가을야구 서울에서하는 전경기 다 직관갔는데 그때마다 약 70퍼센트의 확률로 케이윌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두산내년에는우승한다 | 작성시간 26.06.19 어제 갔는데 시발 나올만 했다 형수님... 수고하셨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