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누가봐도 찐팬의 그것인 케이윌의 ㅅㅂ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19 코로나때 가을야구 서울에서하는 전경기 다 직관갔는데 그때마다 약 70퍼센트의 확률로 케이윌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산내년에는우승한다 작성시간26.06.19 어제 갔는데 시발 나올만 했다 형수님... 수고하셨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