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자매끼리는 내수용 유행어가 있음

작성자아스몬하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4,537 목록 댓글 97

출처: 여성시대 이케아베게쓰고목디스크더심해짐
원출처: https://x.com/etteishere/status/2054071390295515578?s=46




나같경
호칭 -> 각시
노래 -> 비치 비치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를
각시 각시 아각시 각시각시 아각시로 바꿔 부르는게 유행임

1) 차 타고 엉뜨 틀 땐 꼭 앙뚜뚜아 앙뚜뚜아를 간드러지게 해주는 게 유행

2) 이따 맞자 시발
: 오은영 가족리포트에서 동생이 언니한테 욕한 워딩 그대로를 나에게 씀

3) 딸깍이라해조요 -> 딸깍이라
: 보통 불 꺼(켜)달라고 할때 딸깍이라해조요 라고 하면
꺼(켜)주는 사람이 딸깍이라 라고 얘기하면서 불을 켜거나 꺼줌



이 내수용 유행어의 포인트는 우리 둘만 웃기다는 것
여시각시들의 자매 유행어는 뭔지 알려주세요ㅋㅎ

문제시 동생이랑 잘 얘기하다가 갑자기 꺼지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숨쉼멍오 | 작성시간 26.06.20 남매도 있다구 ㅠㅠㅠ
  • 작성자매운걸맛있군재출시소망 | 작성시간 26.06.20 아 마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둘사이에 매일매일이 에피소드임
    동생이랑 같이 살고 싶다ㅠㅠㅠㅠㅠ
  • 작성자이틀쉬고출근임 | 작성시간 26.06.20 우린가족 전체가잇음ㅋㅋㅋㅋ 억!!!! 이러면 다 웃어
  • 작성자정윤환 | 작성시간 26.06.20 배부를때 배불배불배불이 노래를한다 너래부르기
    엄마성대모사하기 언니크린싱폼두고갔는데,,어쩔?
  • 작성자천사유 | 작성시간 26.06.20 남매
    야! 왜? 호~~~
    이거 초딩때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