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게임방송 왜 보는거임? 그냥 직접 게임하면 되잖아

작성자고의아닙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25,528 목록 댓글 290

게임의 재미는 자기가 직접 하는 데에서 오는 거 아냐?
롤드컵같은 신컨이 팔요한 건 그렇다쳐도 그냥 잔잔한 게임물 방송은 왜 보는겨
리액션 땜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괴뷔 | 작성시간 26.06.21 잘하는 걸로 대리만족
  • 작성자弓玄 | 작성시간 26.06.21 누워서 눈으로만 보고싶어
  • 작성자우다다고양이 | 작성시간 26.06.22 lck 같은 프로 경기만 보는데 훈수둘려고
    근데 먹방 왜 봐? 직접 먹으면 되잖아
    야구 축구 등 왜 봐? 직접 하면 되잖아는 안 하자너
  • 답댓글 작성자우다다고양이 | 작성시간 26.06.22 물론 직접 겜도 함... 30대임
  • 작성자행복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살아 | 작성시간 26.06.28 new 내가 직접 야구 축구 안 하고 경기 보는 거랑 비슷한 느낌?
    내가 하는 것도 재밌겠지만 저 사람의 플레이나 반응이라든지 전문적으로 잘 하거나 하는 사람의 플레이를 보는 재미도 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