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방송 왜 보는거임? 그냥 직접 게임하면 되잖아 작성자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9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취지직…취직해..했습니다 작성시간26.06.20 스토리게임은 영화보는 기분이라.. 내가 할라면 오래걸려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바웃우먼 작성시간26.06.20 내가 절대 안 할 게임 대신 찍먹해볼 수 있으까 좋던데ㅋㅋ 스토리게임도 나는 스토리를 안 보는 병이 있는데 누가 플레이하면 보게 되더라고 ㅋㅋㅋ 그리고 내가 하는 게임은 플레이영상 보면서 꿀팁 얻기도 하고.. 같은 게임도 사람마다 다르게 플레이 하는게 재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니스의 정상인 작성시간26.06.20 궁금하긴 한데 기력이 없고,, 패드로 하는 게임은 내가 그정도의 컨트롤이 안나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소엠벗어더 작성시간26.06.20 둘째 이슈로 관전이 뼈에 새겨져잇다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세기 작성시간26.06.21 힘이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괴뷔 작성시간26.06.21 잘하는 걸로 대리만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弓玄 작성시간26.06.21 누워서 눈으로만 보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다다고양이 작성시간26.06.22 lck 같은 프로 경기만 보는데 훈수둘려고근데 먹방 왜 봐? 직접 먹으면 되잖아야구 축구 등 왜 봐? 직접 하면 되잖아는 안 하자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다다고양이 작성시간26.06.22 물론 직접 겜도 함... 30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살아 작성시간26.06.28 new 내가 직접 야구 축구 안 하고 경기 보는 거랑 비슷한 느낌?내가 하는 것도 재밌겠지만 저 사람의 플레이나 반응이라든지 전문적으로 잘 하거나 하는 사람의 플레이를 보는 재미도 있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