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x.com/i/status/2067096869046825210
나도 개인적으로 짧은 사담까지는 괜찮 근데 나이든 가수들 체력 이슈는 생각 못했넼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건또멍게소리야 작성시간 26.06.23 진짜 개공감 난 무대가 보고 싶어서 간 겁니다 ㅜ
-
작성자우짤래미쿄 작성시간 26.06.27 new
대박인게 조용필콘서트가면 멘트많이안하시고 노래만 부르심 개좋앗어 근데체력&목소리 걱정됏는데도 넘잘햇음
-
답댓글 작성자디디뿡띠빵띠룰랄 작성시간 26.06.27 new
2222 엌ㅋㅋㅋㅋ나도 조용필콘서트 생각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멘트 졸라 담백하게 하고 바로 반주 ㄱ 하는거 𖤐ʲᵒⁿⁿᵃ𖤐 개간지,,,심지어 힘들어 보이지도 않아서 개신기했는데ㅋㅋㅋㅋㅋ 내가
더 힘들었엌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FG초콜릿 작성시간 26.06.27 new
난뭐 멘트도 숨 돌리려고 하는거니 그러려니 하겟는데 vcrㅈ좀 안틀었음좋겟어.. 뭐 옷갈아입고 준비하고 등등 공연에 맞는 영상 만든 노력과 시간을 들인 스탭들도 힘들었을거 아는데...
가수는 없고 빈 무대에 영상 5분 넘게 재생되고 하면 넘어가면 내가 영화관을 온건지 콘서트를 온건지 알수가 없어서 빡침 그래서 모 가수 콘서트 1n년동안 무조건 가다가 점점 영상으로 채우길래 이번꺼부터 안갔음.. -
작성자내가눈을떠야세상이있어 작성시간 26.06.27 new
노래만 불러줘..들으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