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람들 스포츠 차별 특ㅋㅋ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562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베리밤훼이크


우리나라 뿐 아니라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9 억대로 받잖어 특히 야구 그리고 축구는 세금도 겁나 많이 들어가고 어떤 종목은 아시안게임 금메달 따고도 김치찌개로 회식하는데 ㅅㅂ
  • 작성자내가더잘할게는개뿔나만한사람없다 | 작성시간 26.06.19 축구는 세금 겁나게 받잖아 당연히 돈값을 해야지. 야구는 세금은 잘 안 받지만 모기업한테 돈을 겁나게 많이 받으니까 내돈은 아니지만 그 돈값을 못하면 뭔가 월급도둑같음. 내돈 준것도 아니지만. 다른 종목은 뭐 수십억 버는 느낌은 아니니까 걍 열심히 꿈을 이뤘으면 좋겠음. 특히 여자선수들.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19 메달경기들은 메달줄때 아니면 언제 뭐하는지 모름... 가끔 메달 못따면 뭘로 먹고사는가 고민이 드는 종목들도 많아서 ㅠ
  • 작성자보통졸맇때여시함 | 작성시간 26.06.19 그 돈 받고 네모안에 공을 못넣잖아
  • 작성자아이스페퍼민트티 | 작성시간 26.06.19 네모난 박스에 넣으라고 이겨도 열받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