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울사람 <- 이분들은 그냥 줄서는 걸 좋아함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9|조회수40,829 목록 댓글 37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010822


𝑹𝒆𝒂𝒍 서울 사람들은 그냥 줄 서는 게 일상이라 그런지 좀더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느낌



여시들 생각 궁금해서 가져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밥조아너무조아 | 작성시간 26.06.21 진심 줄서길래 먹었는데 이걸 왜..? 싶던데 진짜..
  • 작성자Fosieb | 작성시간 26.06.21 서울사람인데 서울맛집 맛있는곳 없음..
    전라도 경상도 최고
    아 근데 일식 양식 동남아는 서울이 맛있음
  • 작성자인간캣닢 | 작성시간 26.06.21 서울 평타쳐서 좋은데ㅠㅠ난포 맛있는데..
  • 작성자건강검진 9월 | 작성시간 26.06.21 성수 무신사갔다가 줄서라그래서 옷사는데 줄을 서야해요?? 하고 물어보니깐 진짜 의아???하다는 표정으로 보더라 ㅋㅋㅋㅋ 에잉 안사~ 하고나옴
  • 작성자undefined | 작성시간 26.06.21 사람이 많아서 줄서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