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010822
𝑹𝒆𝒂𝒍 서울 사람들은 그냥 줄 서는 게 일상이라 그런지 좀더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느낌
여시들 생각 궁금해서 가져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조아너무조아 작성시간 26.06.21 진심 줄서길래 먹었는데 이걸 왜..? 싶던데 진짜..
-
작성자Fosieb 작성시간 26.06.21 서울사람인데 서울맛집 맛있는곳 없음..
전라도 경상도 최고
아 근데 일식 양식 동남아는 서울이 맛있음 -
작성자인간캣닢 작성시간 26.06.21 서울 평타쳐서 좋은데ㅠㅠ난포 맛있는데..
-
작성자건강검진 9월 작성시간 26.06.21 성수 무신사갔다가 줄서라그래서 옷사는데 줄을 서야해요?? 하고 물어보니깐 진짜 의아???하다는 표정으로 보더라 ㅋㅋㅋㅋ 에잉 안사~ 하고나옴
-
작성자undefined 작성시간 26.06.21 사람이 많아서 줄서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