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람 <- 이분들은 그냥 줄서는 걸 좋아함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집가고싶어무새 작성시간26.06.20 싫어해서 오픈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천히강렬하게 작성시간26.06.20 절대 안 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엑스엑 작성시간26.06.20 그냥 인간많으니까 엔간하데는 서는거아닌가…뭐엄청 맛집이라기보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잼유잼유잼 작성시간26.06.20 서울사람이지만 서울맛집 맛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휘발유 작성시간26.06.20 서울사람들이 더 줄 서기 싫어한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bncoo 작성시간26.06.20 난포네 ㅠ 저기 맛 없다구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뷸닭 작성시간26.06.20 서울 사람이 서울에서 먹어야 하니까 줄서지 우리도 다른 지역 맛집 먹고 싶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왼손으로그린별하나 작성시간26.06.21 서는사람들만 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조아너무조아 작성시간26.06.21 진심 줄서길래 먹었는데 이걸 왜..? 싶던데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sieb 작성시간26.06.21 서울사람인데 서울맛집 맛있는곳 없음.. 전라도 경상도 최고아 근데 일식 양식 동남아는 서울이 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간캣닢 작성시간26.06.21 서울 평타쳐서 좋은데ㅠㅠ난포 맛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검진 9월 작성시간26.06.21 성수 무신사갔다가 줄서라그래서 옷사는데 줄을 서야해요?? 하고 물어보니깐 진짜 의아???하다는 표정으로 보더라 ㅋㅋㅋㅋ 에잉 안사~ 하고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defined 작성시간26.06.21 사람이 많아서 줄서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현재페이지 1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