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프에서 실물만보고 온라인으로 사는 사람들 ㄹㅇ많아?????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9|조회수63,933 목록 댓글 10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100백 | 작성시간 26.06.20 난 바로 살때도 있고 나중에 살때도 있는데 직원 앞에서 티 좀 안냈으면 좋겠어. 지인이 매장에서 사이즈 요구해서 신어보고 거기서 검색하는데 너무 싫었음..
  • 작성자참치는 동원 | 작성시간 26.06.20 요새 아예 백화점 매장 직원들이 얼마까지 보고왔냐하고 맞춰주던데
    직원이 스마트스토어 따로 만든걸로 결제해줬음,,,
  • 작성자결혼해서행복하게사는건꼭나랑해 | 작성시간 26.06.20 차이가 뭐 적당히 나야지
  • 작성자탄수화물 진짜좋아 | 작성시간 26.06.20 난 무조건 ㅇㅇ 맘에드는거 찾으면 네이버에 쳐보고 최저가 구매함
  • 작성자둥둥똻 | 작성시간 26.06.21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가서 옷 몇 벌 샀는데 앱 들어가 보니까 확실히 더 싸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